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MORE
  • * 대량 구매 시 할인이 가능한가요?

    가능합니다.

    홈페이지 상단의 견적문의를 통해서 관심 상품과 수량, 로고인쇄의 여부를 기재하시어 문의 바랍니다.

    빠른 상담과 견적을 약속드립니다.

  • * 소량구매도 가능한가요?

    우리작업복의 모든 상품은 단품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단 위생용품이나 안전용품, 주문제작의 티셔츠의 경우 정해져 있는 구매단위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각 상품의 구매단위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*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가입 후 구매하실 경우 카드결제를 제외한 결제수단의 경우 세금계산서 신청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 단계를 지나치고 결제하셨거나 비회원구매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 상단의 세금계산서신청게시판을 이용하여 신청 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(게시판 이용이 어려우신 고객님께서는 팩스나 이메일로 주문자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)


    간이영수증이나 입금표가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구매 진행 시 주소입력란의 배송메세지에 ‘간이영수증 동봉’등의 내용을 적어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

    카드결제 고객님의 경우 KG이니시스 카드내역출력 링크를 클릭하시어 출력 가능합니다. (어려우시면 게시판에 문의주세요. 팩스나 이메일로 전송 해 드립니다.)

  • * 샘플 신청은 가능한가요?

    * 점퍼류 50벌 이상 구매하시는 업체는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 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신청 해 주시고 본사는 신청기업의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샘플 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 (상품에 따라서 샘플진행이 어려운 상품이 있으니 제품을 선택하시고 전화 부탁드립니다)


    * 시즌상품이 아닌 경우 샘플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* 조끼나 티셔츠의 경우 샘플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* 샘플을 진행하다 보니 샘플을 분실하거나 상품의 가치를 훼손하여 보내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. 이럴 경우에는 샘플비용 별도 청구합니다.


    * 50벌 미만 구매 고객님들은 온라인으로 제품 구매하여 확인하시고 구매진행하시거나 반품/환불 진행하시면 됩니다.


    * 여러 업체에서 샘플을 받아 비교 후 구매 진행되는 샘플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


    * 샘플 수령 후 일주일 이상 보셔야 하는 경우는 샘플 제공하지 않습니다.

  • *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상담 후 결제완료 확인 되면 평균 배송기간은 3~4일 소요되며(주말, 공휴일 제외 / 재고확인필수) 주문 제작상품의 경우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상품종류 및 로고인쇄구매 여부에 따라 상품 배송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
    기본 배송료는 3,500원이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.(제주도 및 도서산간지방은 배송비 추가됩니다.)

    * 배송지가 여러 곳일 경우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*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



    ※ 상호자수나 로고인쇄 작업이 진행 된 경우는 교환(사이즈교환포함)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※


    * 상품 수령 후 주문내역(상품, 사이즈, 수량)과 다르거나 로고인쇄오류, 불량제품 등의 문제 발 생 시 제품 수령 후 2일 안에 연락주시면 교환 가능합니다.

       특히 상호자수나 로고인쇄 작업이 된 경우는 상품 수령 후 바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* 인쇄를 하지 않은 경우 7일 이내 반품 시 교환 가능합니다.


    * 인쇄하지 않은 상품의 교환/반품 불가사유

      : 착용흔적이나 세탁흔적/ 포장 및 라벨 제거/ 쇼핑몰에서 본 색상과 다르다는 경우 / 반품시기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상품(뜯지 않은 상품이라도 1년 전 구입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

       어렵습니다) / 흰색계통의 와이셔츠나 경비복, 티셔츠


    * 교환 및 반품 진행 시 택배접수가 어려운 분들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어 반품택배 접수하시고 메모지에 주문자성함, 교환상품 받으실 주소/연락처, 교환내용을 적어서 교환 상품과 함께 포장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(포장지 겉에 메모하는 경우 보지 못합니다. 반드시 메모는 상품과 함께 안쪽에 넣어주세요.)

    반품 시에는 주문자 성함, 환불정보를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. (카드취소나 환불계좌번호)


    * 고객센터를 통해 택배접수를 하지 않고 보내시는 경우 편한 택배를 이용하시면 되며, 이 경우 택배비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수신거부 되지 않습니다.


견적문의

MORE

상품 사용후기

MORE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신한은행 : 100-032-743065
    • 예금주 : 이길호